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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만원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5만원이상 결제 시 2~3개월 무이자할부
    5만원이상 결제 시 2~7개월 무이자할부
    1만원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반품/교환 안내 확인 및 동의

    반품/교환 안내사항 반품/교환 안내 확인 및 동의

    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 동의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다우기술(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제공하는 에스엔에스폼 서비스(영문명 SNS Form 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와 관련하여 회사, 판매자, 구매자 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서비스 내용과 목적)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상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판매자와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구매자를 중개하는 통신판매중개서비스입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용자간의 상품의 매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온라인 거래장소를 제공하고, 안전한 거래가 진행될 수 있도록 회사 또는 전문업체의 결제대행 서비스를 연결하고, 결제대금의 보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며, 상품 거래의 당사자가 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구매자에게 상품을 판매하지 않으며, 판매자과 구매자간 상품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중개하고, 판매자와 구매자 간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며, 어떠한 경우에도 판매자 및 구매자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3. 서비스에 등록된 판매상품과 상품내용은 판매자가 등록한 것으로서, 이와 관련한 사항 기타 상품의 주문배송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상품을 등록한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용자간 상품의 매매가 이루어지는 온라인 거래장소를 제공하는 것이므로 구매자와 판매자 상호간에 이루어지는 상품의 매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주문의 이행, 상품의 배송, 청약철회 또는 반품 등의 거래진행은 거래의 당사자인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수행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회사는 거래진행에는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이벤트 등 기타 이유로 회사가 직접 상품을 판매하고자 상품을 등록할 경우 상품 설명 하단의 판매자 정보에 상호(회사명)을 (주)다우기술로 표기합니다
    6.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소정의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서비스 이용자의 의무)

    1. 판매자(판매자)의 의무
    1)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2) 판매자는 구매자 본인의 거래 여부 및 결제정보의 진위 여부를 철저히 확인해야 하며, 타인의 개인정보 및 결제정보를 도용한 구매자가 상품을 구매하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3) 판매자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상품의 매매와 관련한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필요자료(성명, 연락처, 주소, 이메일주소 등)를 보관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구매자의 확인, 추적, 채권환수 및 기타 업무상 필요에 의해 해당 자료를 요청할 경우 판매자는 3영업일 내에 이를 제출하여야 하며, 임의로 위조, 변조해서는 안됩니다.
    4) 판매자는 반드시 판매목적으로, 판매가 가능한 상품만을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등록하여야 하며, 판매하는 상품과 판매방법에 있어서의 적법성 여부 및 불량 매출 발생 여부를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판매자의 상품 등의 내용 및 품질 기타 판매자의 사업내용과 관련해서 발생하는 민형사상 책임 및 기타 일체의 법률적인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5) 판매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영업행위를 한 경우, 판매자의 상품 등에 대해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해당 영업행위로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해당 손해에 상응하는 금액을 회사가 판매자에게 지급하여야 할 상품대금과 상계 할 수 있습니다.
    ① 허위, 과장광고, 기만광고를 통해 구매자에게 피해를 유발시킨 경우
    ② 상품 등에 대한 문의 또는 주문취소나 가입 해지를 고의적으로 어렵게 하는 경우
    ③ 상품 등의 제공과 관련하여 구매자 피해사례가 현저하게 증가하는 경우
    ④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계약과 다르게 다음 예시 등의 서비스를 하는 경우’
    가. 판매자가 판매하는 서비스가 등록정보와 다른 경우
    나. 기타 불법∙부당 행위로 구매자에게 민원을 유발시키거나 피해를 발생시킨 경우
    다. 현금할인 및 재판매 행위가 의심되는 경우(소액대출로 활용할 경우 포함)
    라. 사회질서나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거나 기타 관련 법규에 위반한 영업 행위가 발생한 경우.
    6) 판매 목적의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는 구매자의 문의에 성실, 정확히 답하여야 합니다. 판매자의 불성실, 부정확한 답변으로 인하여 구매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판매자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7) 판매자는 상품의 판매와 관련하여 관련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관련 법령, 이 약관 및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판매자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① 판매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구매자의 구매일 또는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구매자의 청약철회 권리를 보장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상품 판매일로부터 7일 또는 사안별로 관련법령에 따른 기간 이내에 구매자의 환불 요청이 있을 경우 사유에 상관없이 구매자에게 환불해주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관련법령에 따라 구매자의 청약철회가 제외되는 사유로서 이를 회사와 협의하여 사전에 구매자에게 알린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② 정당한 매출취소 사유로 구매자가 환불이나 교환을 요구하는 경우, 판매자는 관련법규에서 정한 기한 내에 결제한 금액을 환불하거나 동일 수준의 상품으로 교환해야 하며, 본 처리와 관련한 제비용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
    8) 거래취소, 과•오지급 등의 사유로 판매자가 회사로부터 지급받은 금액을 반환해야 하는 경우 판매자는 사유 발생 즉시 이를 회사에게 반환해야 하며, 판매자의 대금 반환 지연 시 사유 발생일로부터 법정이자가 가산됩니다.
    9) 판매자는 상품의 판매와 관련하여 특정한 인허가 자격이 필요한 경우 이에 대한 요건을 완료한 후 판매상품의 광고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인허가 자격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관련 상품의 판매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판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10) 회사는 판매자가 광고 등록한 내용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판매자는 상품의 판매와 관련하여 회사가 보증이나 대리를 하였음을 인지하게 하는 내용을 게재하여서는 안 됩니다.
    11) 상품광고의 등록 시 양식에 어긋난 등록이나 허위/과장/과대광고, 신용카드결제시스템만을 이용하기 위하여 허위 등록하는 경우 등에 대하여 회사는 해당 광고상품을 삭제,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은 해당 상품을 광고 등록한 판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12) 판매자는 구매자와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인하여 구매자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13) 회사가 판매자를 대신하여 결제대행업체를 통해 승인 및 매입대행의 업무를 수행한 매출은 판매자의 매출로 귀속되며, 판매자는 관련법에 의거 매출신고 의무를 성실히 수행해야 합니다.
    14) 판매자는 상품 판매일로부터 3일 이상 상품제공이 지연되는 경우 구매자에게 배송(서비스) 지연 사유를 반드시 유선, SMS, 이메일 등 알고 있는 구매자의 연락처로 고지해야 합니다.
    15)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판매한 상품 등에 대한 취소, 환불, 클레임 처리 등 제반 고객응대사항을 담당합니다. 단 고객응대 내용의 귀책사유가 회사에게 있다고 판단될 시에는 회사가 담당합니다.
    16) 판매자의 개인 및 사업자정보에 변동이 있는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해야 하며, 통보 불이행에 따른 모든 피해는 판매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① 사업장 정보 (사업장 주소, 대표자 성명, 상호, 연락처, 거래계좌 등)
    ② 시스템 운영 등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정보

    2. 구매자의 의무
    1) 구매자는 구매의사 없이 판매자의 상품에 구매표시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구매의사 없이 고의적으로 판매자의 상품판매의 기회를 방해하거나 다른 구매자의 구매기회를 방해한 것이 적발되는 경우 회사는 구매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구매자는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판매자가 광고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한 후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3) 구매자는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구매자가 책임을 부담합니다.
    4) 회사는 판매자가 광고 등록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상품 구매 시 스스로의 책임하에 상품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5) 구매자는 구매한 상품에 거래취소 또는 반품의 원인이 발생한 경우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하여서는 안 됩니다.
    6) 구매자는 거래취소 또는 반품 상품의 임의사용이나 상품보관의 미흡으로 인한 상품훼손에 대하여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7) 구매자는 판매자와 상품매매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인하여 판매자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8) 구매자는 상품의 구매시 결제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사용 하여서는 안 됩니다.
    9)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로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 소유자, 판매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3. 회사의 책임과 의무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에 관련한 중요사항을 고지합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및 소비자보호 관련 법령상의 제반 의무를 준수해야 합니다.
    3) 회사는 계약기간 중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될 수 있도록 시스템 운영 및 관리에 최선을 다하며, 보안에 대한 책임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단, 결제대행업체의 시스템 장애 등 회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면책하기로 합니다.
    4) 회사는 판매자가 서비스를 통해 판매된 대금의 결제내역 및 정산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판매관리자를 지원해야 합니다.
    5) 회사는 결제기관으로부터 수납 받은 정산금액에 대해 별도 서면합의한 바에 따라 판매자에게 성실하게 정산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판매자가 회사에 제공한 상품가격정보를 기준으로 결제대금을 결제기관에 청구하며, 상품가격정보와 오류로 인한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7)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간 분쟁이 발생하여 그 분쟁의 해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분쟁의 원활한 해결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8)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서비스 제공목적에 맞게 이용이 되고 있는지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 목적에 위반되거나 벗어난 이용이 확인되는 즉시 관련 이용자에게 사유의 소명을 요청할 수 있으며, 사유의 소명이 타당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관련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9) 결제기관 또는 결제대행업체의 정책 변경 등 기타 현저한 사정변경의 이유로 “서비스 수수료”와 대금정산 절차를 수정해야 할 경우, 회사는 즉시 판매자에게 통지하고 상호 협의 하에 처리합니다
    10) 회사는 서비스 제공자로서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또한 보관중인 자료에 대하여 권리가 있는 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관련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11) 전자적 장치의 운영장애, 그 밖의 사유로 거래 내용을 제공 할 수 없을 때 회사는 판매자에게 이를 즉시 알립니다. 만일 판매자가 거래 내용을 서면(전자문서는 제외)으로 제공받기를 원한다면, 판매자정보와 확인하고자 하는 거래정보 등을 명시한 서면자료를 아래 주소지로 등기 우편으로 보내야 한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디지털벨리로 81, 6층 (죽전동 디지털스퀘어)
    (주) 다우기술 에스엔에스폼 운영자 앞
    연락처 : 070-8707-1220, snsform@daou.co.kr

    제4조 (구매자의 민원, 취소, 반품, 환불)

    1. 구매자는 판매자에게 주문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판매자가 주문취소를 해야 취소처리가 됩니다.
    2. 판매자는 구매자의 민원 또는 주문취소 요청, 상품 재고 부족 등의 사유로 회사에게 취소처리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취소/환불 절차를 진행합니다. 단, 이미 상품대금 정산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판매자가 해당 금액을 회사에 반환하여야 취소처리가 이루어지며, 회사는 이를 담보하기 위하여 판매자에 대한 상품대금 중 일부를 지급보류할 수 있습니다.
    3. 구매자가 구매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거나 수령한 상품에 하자, 훼손, 계약 미 이행 등의 사유가 있는 경우 구매자는 판매자가 설정한 구매확인 기간 내에 판매자에게 주문취소/환불/반품/교환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4. 회사에 직접적으로 구매자의 민원이 접수될 경우, 즉시 그러한 사실을 판매자에게 통보하며, 구매자 보호차원에서 민원이 접수된 거래의 결제대금은 해당 민원이 처리가 될 때까지 회사 또는 회사가 정한 업체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5.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반품기간 이내에 구매자가 반품을 요청할 경우 판매자는 구매자의 반품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판매자가 구매자의 반품요청일로부터 3영업일이 경과하도록 아무런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회사는 구매자의 요청을 받아 판매자에게 구매자의 반품요청에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판매자가 구매자의 민원에 대하여 사실확인 진행절차에 적극적으로 임하지 않거나 지연하는 경우 구매자에게 구매보류의 원인을 파악한 후 해당 거래를 취소하여 구매자에게 보관중인 결제대금을 환불할 수 있습니다.
    7. 거래취소 및 환불과 관련하여 이용자 간에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해당 이용자들은 적극적으로 분쟁해결에 임하여야 하며, 이용자 간 분쟁이 해결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해당 분쟁의 원활한 해결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8. 상품의 하자, 반품 등의 청약철회, 환불 등과 관련하여 판매자와 구매자,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관련 당사자간에 분쟁을 해결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9. 구매자가 본인 미사용(분실, 도난, 위변조 등의 사유 포함)이나 상품 미 배송 등의 이의제기의 경우 판매자의 책임과 비용으로 구매자의 이의를 해결해야 합니다.
    10. 회사나 상품을 등록한 판매자가 별도로 정한 취소 또는 환불 사유가 발생한 경우 또는 관계법령, 정부기관의 명령에 따라 회사가 취소 또는 환불을 하여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해당 거래에 대해서 취소 또는 환불 처리할 수 있다. 이로 인하여 특정 판매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회사는 그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판매자는 구매자의 거래취소 및 환불요청 등에 대해 거래발생 월에 회사에게 신고하여 결제기관의 거래대금 청구자료 생성작업에 반영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단, 결제기관이 구매자에게 이미 거래대금을 청구한 건에 대하여 판매자가 구매자의 주문취소 요청을 받아들여 거래를 취소함으로써 발생하는 환불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11. 판매자와 회사는 민원 등 문제 해결을 포함하여 구매자의 모든 이의 제기 해결 및 거래취소 또는 환불 문제 원인 규명 등의 업무에 적극적으로 상호 협조하여야 합니다.
    12. 구매자의 거래 취소 및 환불이 과다하게 발생하거나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판매자에게 서면통지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3. 회사가 접수한 민원의 사유가 제4조 제18항에 해당하는 불량매출인 경우 회사는 해당 거래금액의 지급을 거절하거나 상품대금에서 차감할 수 있다. 상품대금이 부족하거나, 본 계약 해지 이후 발생한 민원에 대해 회사는 판매자에게 해당 금액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4. 결제대금의 환불
    1) 구매자의 결제가 확인된 거래가 취소되는 경우 회사는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 익영업일 이내에 구매자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2) 환불의 절차
    ① 무통장입금 방법을 통하여 상품대금을 결제한 경우 판매자가 구매자의 계좌로 직접 환불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에는 결제의 승인을 취소합니다.
    ③ 선 정산된 환불 건에 대해서는 차기 상품대금에서 차감하거나, 판매자가 직접 회사에 입금합니다
    3) 구매자는 관련 법령에 따라 아래의 경우에는 판매자의 의사에 반하여 반품을 할 수 없으며, 이와 관련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관련 당사자간에 분쟁을 해결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단, 판매자는 다음 각목의 사유가 있을 경우, 이를 알기 쉽게 상품설명에 반드시 사전에 명시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시 그로 인한 환불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면책됩니다.
    ①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수령한 상품의 멸실, 훼손이 구매자에게 책임이 있는 경우(수령한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② 상품의 사용이나 일부 소비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에 대하여 판매자 미리 고지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복제가 가능한 상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⑤ 기타 법령에 의하여 반품이 제한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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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번호 : 제 2019-용인기흥-1042 호

    사업장소재지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7로 96 (동백동, 백현마을한라비발디) 2312동 150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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